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발 이식 비용 알아보기 추천 병원

by 올오브어스 2024. 4. 7.
반응형

모발 이식 비용 알아보기 추천 병원

 

 

 

탈모는 초기부터 제대로 된 관리가 되지 않으면 증상이 악화된 어떤 치료로도 효과를 보기 힘들어진다고 합니다. 이미 상태가 심한 분들은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모발이식 병원은 어디가 좋은지 추천해 드리면서 가격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모발이식

    탈모나 여타 이유로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서 부족한 부위를 건강한 모발로 이식하는 수술을 모발이식이라 합니다. 보통 뒷머리나 앞머리에서 모낭을 채취해 이식해 새로운 머리카락이 자라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모발이식 남성모발이식 여성

     

     

    지금까지는 절개식 수술법이라고 두피를 절개하여 모낭을 분리하거나, 비절개식 수술법이라고 두피에 구멍을 내어 모낭을 추출하는 수술법이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최근에는 비벌개 노컷 수술법이나 후두부의 일부만 면도하고 채취하는 비절개 히든컷 수술법 등이 생겨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습니다. 특히 비절개 방식의 수술법이 특히 선호되는데 머리숱이 작은 남성분들이나 긴 생머리를 유지하는 여성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절개방식 : 뒷머리에서 일정한 크기의 두피를 절개하여 모낭을 채취하는 방법입니다. 한 번에 많은 양의 모낭을 채취할 수 있어 대량 모발이식에 적합하지만, 절개 부위에 흉터가 남을 수 있습니다.

     

    비절개 방식 : 뒷머리에서 모낭을 하나씩 채취하는 방법입니다. 절개를 하지 않기 때문에 흉터가 남지 않지만, 시간이 오래 걸리고 비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로봇 방식 : 로봇을 이요하여 모발을 이식하는 방식입니다. 로봇이 정확하고 일관된 움직임으로 모낭을 채취하고 이식하기 때문에 수술의 정확도와 성공률이 높다는 장점이 있으나 상대적으로 높은 비용이라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탈모는 유전적 요인이 가장 크다고 하지만 사회가 급변하면서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탈모를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탈모는 외모와 큰 관련이 있는 만큼 자기애를 갖지 못하게 하고 자신감 마저 떨어지게 해 대인관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모발이식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 탈모가 심하거나, 헤어라인이 불규칙해 M자 모양인 경우, 눈썹이나 수염 등 다른 부위 모발이 부족한 분들께 모발이식을 권합니다.

     

    모발이식은 개인별 상황에 맞게 진행해야 하기에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 후에 진행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모발이식 비용

    "모두닥" 애플리케이션을 동해 모발이식 병원 추천 26곳을 대상으로 가격을 조사했습니다.

     

     

     

    1회 시술 비용은 평균 430만 원 정도로 확인되며 모발이식 수술 비용으로 보통 3천 모(1500 모낭)를 기준으로 절개 방식은 400만 원 ~ 600만 원, 비절개 중 삭발을 진행할 경우 700만 원 ~ 800만 원, 머리카락이 긴 상태에서 시술에 들어갈 경우 800만 원 ~ 1200만 원 정도 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 비용은 병원에 직접 문의하시는 게 정확합니다. 위 내용은 참고용으로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모발이식 병원 추천

    모발이식 전 후

     

    병원을 선택할 때 가장 고려할 것은 의사겠죠? 정식 자격을 갖춘 의사인지 먼저 확인해 보시는 게 좋고 평판을 확인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모발이식 또는 병원별로 비용이 다르기 때문에 직접 전화로 문의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수술 후에는 이식 모발이 일시적으로 빠졌다고 다시 자라나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보통 수술 6개월에서 1년 후에 자연스러운 모습을 갖춘다고 하니 급하게 느긋하게 여유를 갖다 보면 자연스러워지겠죠.  수술이 끝났다고 소홀하시면 안 되고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탈모는 유전적 요인이 가장 큰 걸로 알려졌지만,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식습관도 무시 못할 만큼 영향을 미치므로 수술 후에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마무리

    모발이식을 받는다고 탈모가 완치되는 것은 아닙니다. 옮겨 심은 머리카락은 빠지지 않지만 다른 부위에서 빠질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만큼 부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이 생길 수 있습니다. 운동이나 명상 등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을 꾸준히 찾아보시고 멋지고 건강하게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